본문 바로가기

콩's LIFE

265회차 3월 15일 토익, 3월 16일 토스 시험을 치르고..

3.15 토익 총평

LC가 정말 쉬웠다. RC는 문법과 단어 절대량이 부족한 본인은 항상 허덕이는 파트.

대체적으로 평이했다는 의견이 많다.

 

3.16 토스 총평 2시 30분(PM)

문제 1,2번 평이했다. 복수 발음 문제가 몇개 출제되었다.

문제 3번. 바닷가에서 한 여자가 그림을 그리고, 그 옆에는 2명의 여자가 부둣길을 걷는 장면이 있다. 그 뒤로 바다가 있다.

문제 4,5,6번. Art museum에 대한 문제가 나왔다. 언제가봤냐?, 왜 가냐? 등의 문제가 출제되었다.

문제 7,8,9번. 나에게 시련을 준 resume 문제가 나왔다. you will be interviewd란 말도 없이 there will be a 불라불라로 끝마쳤다. 7번은 당연히 언제, 어디서 8번은 사실 여부, 9번은 두가지 상황에 대한 조건을 주었는데 완전 틀렸다!

문제 10번. 평이했다. PC를 구매했는데 살펴보니 CD가 없다 이게 무슨 상황인가!?

-- 난 항상 써먹는 쿠폰과 CD즉시배송하겠다고 답했다.

문제 11번. 평이다. 리더가 갖춰야 할 것으로 좋은 이미지를 가지기 위해서는?

-- 나는 사례를 얘기하면 예전 인턴십하면서 매니저가 있었는데 그 사람은 정직하고 스마트했다. 그래서 나도 그 매니저를 많이 따랐고, 손님들도 그 사람에 대한 인상이 좋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았고 매출도 올랐다. (중요한 것은 그래서 나는 ~~ 이러하다라는 결론을 얘기못함 이런 ㅠ)

 

파트 4 이력서 잃어버린 사람 때문에 망했다. 헐!